금토드라마 소지섭 등장인물 소개

금토드라마 소지섭 등장인물 소개

9월 23일 MBC 새로운 금토 드라마 금수저가 첫 방송 됐습니다. 드라마 금수저는 2016년부터 2018년까지 네이버에서 연재됐던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원작 웹툰이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인기가 대단했기 때문에, 드라마로 제작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마자 많은 사람이 크게 기대했습니다. 23일과 24일 방영된 1, 2회에 대하여 많은 호평이 나오고 있습니다. 수저를 이용해서 삶을 바꾸는 재미있는 소재를 다루고 있고 빠른 전개로 지루함이 없기 때문입니다.

주요 인물들이 거의 모든 아이돌 출신이라는 우려와 각양각색으로 배우들의 연기도 뛰어났습니다. 원작 웹툰의 메인 스토리를 이어가지만, 각색을 통해 여러 차이점이 있는 점도 이 드라마의 하나의 볼거리입니다.


반석병원 마취과장, 반석원 부원장
반석병원 마취과장, 반석원 부원장

반석병원 마취과장, 반석원 부원장

오늘 수술방에 한정 선생은 들어오지 않은 거야. 처음부터 끝까지 구현성 선생이 직접 집도해 환자를 살린 거라고 알겠어 마취의로서의 실력도 출중한데, 윗사람의 비위를 맞추는 능력은 더 뛰어나다. 의사도 수많은 직업들 중 하나일 뿐, 사명감 따위는 필요 없습니다.는 주의로 진기는 물론이고 자기보다. 나이가 어린 현성에게 굽히는 것도 서슴지 않습니다. 5년 전 이한이 반석원에서 VIP에게 심장이식 했을 때 마취의로서 수술을 함께했다.

진기의 총애를 얻어 반석원 부원장이 됐지만, 반석재단의 각종 비리가 수면 위로 드러나게 된 뒤론 살길을 찾아 자신만 아는 비밀을 폭로하려 든다.

전 외교부장관, 주미대사 현 대한당 경선후보
전 외교부장관, 주미대사 현 대한당 경선후보

전 외교부장관, 주미대사 현 대한당 경선후보

다이아몬드 두 개를 한 손에 쥐려다간, 깨지고 흠집만 날 뿐입니다. 외교관 커리어의 꽃이라 불리는 주일대사, 주중대사, 외교부장관, 주미대사특임공관장를 역임한 입지전적인 인물로 동아시아와 미국을 둘러싼 외교안보와 국내경우에 맞물려 대권주자로 급부상했다. 과거 비밀리에 심장이식수술을 받았지만, 부작용이 심해 반석원에서 현성의 집도로 재이식을 계획 중입니다. 예의와 체면, 명예를 중시하는 성격으로 소음 없이 무탈한 외교를 지향해 왔지만, 대한당 대선후보 경선에서 승리하기 위해 한미 관계를 반전시킬 큰 한방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금수저 메인 스토리

드라마 금수저는 빈곤한 집에서 태어난 흙수저 이승천육성재 역과 대한민국 최고 기업의 아들로 태어난 금수저 황태용이종원 역의 운명이 변화하는 이야기입니다. 같은 학교에 다니는 동갑이지만 자라온 환경과 집안 재력이 다른 두 인물의 삶은 당연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러던 승천은 우연히 한 노인을 만나 다른 사람과 인생을 바꿔준다는 금수저를 3만원에 구입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금수저를 이용해서 태용과 인생을 바꾼 뒤 새로운 인생을 살게 됩니다.

반석병원 법무팀 에이스 변호사

최근 로스쿨에선 그렇게 가르치나? 동업자 정신 없이 영업 뛰고, 남의 케이스 가로채라고? 반석재단 법무팀장. 재단과 병원 내에서 생겨나는 각종 의료소송을 전담합니다. 반석재단 장학생 출신으로, 대학을 졸업할 때까지 학비와 생활비를 지원받았습니다. 사법고시에 합격해 연수원을 뛰어난 성적으로 졸업해 변호사가 된 후, 진기에게 스카우트 제의를 받아 반석병원에 신설된 법무팀으로 입사했다. 가난했던 시절에 대한 보상심리로, 좀 과합니다.

싶게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도배하는 스타일링을 추구합니다. 의사나 환자가 아닌 반석병원의 이익을 대변하는 인물로, 필요합니다.면 진실을 은폐하면서까지 진기와 반석재단에 헌신합니다.

소망 변호사사무소의 특급 조사원

제일 수상한 게 어떤 인간인 줄 알아? 털어서 먼지 안 나는 놈. 그게 진짜 구린 거거든. 쿨시크한 성격에 독보적인 실력과 깔끔한 일 처리를 자신있게 말하는 패션 열정가 조사원. 전도연 못지않은 연기력과 이사배 뺨치는 메이크업 분장으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사람을 홀려 정보를 캐내는 데 발군입니다. 국내 제일의 파파라치 언론사 기자 출신으로, 아버지가 반석병원에 근무하던 이한에게 수술을 받아 생명을 구한 것을 인연으로 새소망 법률사무소의 조사원이 됩니다.

석영의 든든한 조력자. 알고 보시면 의리의 싸나이

충청도 사투리를 감칠맛 나게 활용하는 경력 25년 베테랑 수사관. 수사관도 공무원이니 봉급 받는 만큼만 일하면 된다는 마음가짐으로 겉으로 보기엔 허허실실 설렁설렁 일하는 듯 보이지만, 필요할 땐 제 할 몫을 다하는 묵직한 한방이 있는 스타일. 여기까지 등장인물 소개를 해드렸는데요 와.생각보다.

자주 묻는 질문

반석병원 마취과장, 반석원

오늘 수술방에 한정 선생은 들어오지 않은 거야.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전 외교부장관, 주미대사 현 대한당

다이아몬드 두 개를 한 손에 쥐려다간, 깨지고 흠집만 날 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수저 메인 스토리

드라마 금수저는 빈곤한 집에서 태어난 흙수저 이승천육성재 역과 대한민국 최고 기업의 아들로 태어난 금수저 황태용이종원 역의 운명이 변화하는 이야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