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센터 알바 텃세 무서워 물류센터 알바 후기 야간 물류센터 작업장

물류센터 알바 텃세 무서워 물류센터 알바 후기 야간 물류센터 작업장

44,849 오늘 23 어제 409 잠을 못 잔다. 본업 끝마친 후 집으로 와서 씻고 자리에 누우면 2시간도 채 못 자고 일어난다. 과거에 있을 때는 시간만 주어지면 8시간이고 10시간이고 내리 푹 자는 타입이었다. 몸이 덜 피곤해서 이런가 싶어 운동도 했는데 아니다, 며칠 잘 자고 다시 저런 패턴으로 돌아오고 만다. 돈 벌자. 잠도 못 자 억울한데 이 시간에 돈을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아르바이트 조건은 다음과 같다.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사장님 제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OO지역으로 직장 전출로 온 가족이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알바는 그만두고 싶지 않았지만 이사로 인해 어쩔 수 없이 그만둬야 할 것 같습니다.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맞지만 갑자기 이사를 하게 되는 바람에 준비할 것이 많아 이렇게 문자로 인사드립니다. 이사 후 정리가 되면 직접 인사드리겠습니다. 아직 정산이 안된 급여는 OO까지 부탁드리고, 계좌번호는 OO은행 1111111111입니다.

지금까지 미흡한 저를 잘 챙겨주셔서 마음속으로 감사드립니다.

3 근무 강도
3 근무 강도

3 근무 강도

이 부분도 비교 대상이 없어서 힘들다, 쉽다고 할 수는 없지만 다른 물류센터 경험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무척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핸드폰 만보계로 만보는 매년 찍더라. 참고가 될까요? 참조하여 평소 거의 걷지 않습니다. 출퇴근용으로 2,000보 이내 찍는 정도. 단점을 찾아보자. 아, 멍이 많이 들었다. 멍이 이렇게 많이 든 적은 처음입니다. 병든 줄. 다리고 팔이고 파랗고 노랗고 너무 난리가 났었다. 나는 워낙 요령이 없어서 이렇게 많이 들었는데 시간이 지나 요령이 생기면 멍이 더는 안 들더라. 근무 시간에 비해 급여도 높다.

야간 수당을 감안하더라도 다른 업체보다. 높은 것 같다.

손님들이 말에 현혹되지 마세요.

다른 편의점 혹은 같은 편의점의 다른 타임 알바나혹은 점주는 해주던데 라는 말을 하는 손님이 확실히 있을겁니다. 예를 들어 다른 편의점아니면 다른 타임 알바은 외상해주던데요 아니면 계좌이체 해주던데요. 다른 편의점아니면 다른 타임 알바은 봉투값 안받고 그냥 주던데요. 왜 돈을 받으시는거죠? 다른 편의점아니면 다른 타임 알바은 담배 보루로 사면 라이터 공짜로 주던데요. 라이터 하나만 주시죠. 등등의 억지를 부리는 손님이 있어도 절대 들어주지 마세요. 특히 봉투같은 경우는 신고의 대상입니다.

주의를 필요합니다.

솔직하게 말하기

기본 멘트 사장님 제가 한 이유로 그만두려고 합니다. 죄송합니다 월 일 까지는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사장님 그만두고 싶은데 월 일 까지 일 할 수 있을까요?? 이유가 생겨서요 죄송합니다 사장 아니면 직원들이 별로 일 때 이유 와 같이 일하기에 안 맞는 부분이 많은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극복을 위해 이런 시도를 했습니다. 노력을 했는데 고쳐지지 않습니다, 더이상은 힘들것 같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 이런 점 개선 부탁드립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을 때 잠시 쉬어 가고 싶습니다, 그만두고 싶습니다, 힘들어서 쉬고싶습니다.

글쓰기의 어려움

글쓰기는 어려워요. 물론 이슈 글이나 남의 글, 언론사 기사에서 컨트롤 c 컨트롤 v로 긁어와서 대충 짜깁기해서 붙이면 간단하긴 한데 이러면 블로그가 저품질에 당첨될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리고 한번은 이슈 글을 쓰는 거는 모르겠는데 매년 그렇게만 글을 쓰다. 가는 수익이 대게 높아질지 모르지만 반복작업에 지루해서 블로그를 접을 확률이 더 높아 보입니다. 그런 글들은 노출도 잘 안될 뿐더러 되더라도 몇 개월 몇 주만 지속될 뿐입니다.

디지털 노가다인 셈입니다. 결국 꾸준히 사람들이 읽어주는 글을 제작하기 위해서는 내가 써야 합니다. 글의 창작을 위한 약간의 독창성이 필요합니다.는 얘기다.

어느 정도 체력이 있어야 합니다. 물건 무게가 무겁지 않더라도 물건을 들고 왔다. 갔다. 해야 하기 때문에 체력이 많이 필요로 합니다. 아르바이트 처음 날 저녁을 먹지 않고 갔는데 막바지에 정신줄을 좀 놓더라. 저녁을 먹는데 살이 빠진다. .? 운동할 때도 안 빠지던 게.? 걷기는 최고의 다이어트였습니다, 여러분 물류센터에서 아르바이트하는 분들은 진짜 노력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방학시즌과 겹쳐서 몇몇 학생 아르바이트생을 보기도 했지만 거의 모든 투잡으로 일하시는 분들이었다.

물류센터에서 야간 근무를 하고 다시 아침에 본업 근무를 하러 가거나 아이들 챙겨 학교 보내는 사람들이 태반입니다.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다. 이렇게 일을 하고 집에 가서 씻고 자면 출근 전까지는 오래 자겠지 싶었는데… 일주일 정도 근육통에 시달릴 뿐 수면 패턴은 바뀌지 않았습니다. 그런데요 간단하게 자는 시간에 푹 자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다. 지금은 그만두었다.

자주 묻는 질문

알바 그만둘때 문자 예시2

사장님 제 아버지께서 갑작스럽게 OO지역으로 직장 전출로 온 가족이 이사가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3 근무 강도

이 부분도 비교 대상이 없어서 힘들다, 쉽다고 할 수는 없지만 다른 물류센터 경험한 분들의 이야기를 들어보시면 무척 좋은 편이라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손님들이 말에 현혹되지

다른 편의점 혹은 같은 편의점의 다른 타임 알바나혹은 점주는 해주던데 라는 말을 하는 손님이 확실히 있을겁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