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센다 주사 후기, 삭센다 가격, 부작용 등

삭센다 주사 후기, 삭센다 가격, 부작용 등

다이어트 주사 비만주사 식욕 억제 주사 삭센다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하지만 이 삭센다. 주사를 용량 조절을 잘못해서 제대로 약효를 못 보신다던지, 혹은 부작용이 심해서 중간에 중단하시는 분들도 꽤 있다고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어트 주사 삭센다. 효과 및 삭센다. 부작용, 그리고 삭센다. 가격, 삭센다. 사용법 등에 관련해서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삭센다는 원래 당뇨약이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부작용으로 살이 빠지게 되다.

보니 제약사에서 당뇨약 대신 당뇨 성분을 빼고 다이어트 약으로 만들자 해서 다이어트 약으로 재탄생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이런 삭센다. 한마디로 요약하면, 삭센다란 우리 뇌에 작용해서 식욕을 억제해주고 장에 포만감을 느끼게 해서 덜먹게 하는 식욕 억제 주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된 사용법
제대로 된 사용법

제대로 된 사용법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삭센다. 주사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까요?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놓치면 여러분의 건강을 해치는 꼴이 될 수 있습니다. 가장 필요한 것은 물품 설명서에 기록된 내용을 정의롭게 준수하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특히 펜을 피하부위에 찌른 뒤 6초 뒤에 빼야 한다는 점과 각도나 깊이 등을 미준수한다는 부분은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습니다.

삭센다. 주사는 초기에 저용량으로 시작해 점차적으로 용량을 증감할 수 있는 의약품 입니다.

여기에서 체크하셔야 할 점은 꼭 고용량을 해야만 효과가 높다는 것은 아닙니다. 체질에 따라 심하게 비만인 분들도 저용량 요법에서 크게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삭센다. 주사의 용량 증가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비용적인 부담
비용적인 부담

비용적인 부담

대부분의 다이어트 목적의 경우 의료보험이나 실비보험의 헤택을 받기 어렵습니다. 비급여 의약품으로써 값비싼 제품의 비용을 직접 부담해야 한다는 점은 상당한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삭센다. 주사 1 박스에는 18 mg 이 들어있는 펜이 총 5개가 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한 번에 투여 용량에 따라 사크기가 크게 달라질 수 있는 부분입니다.

삭센다. 주사 부작용 및 주의사항

삭센다는 자가 주사제로 불편함과 위생관리의 위험이 단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감염을 막기위해서 철저한 소독 및 주사법을 숙지하셔야 합니다. 위장관계에서 나오는 GLP1 호르몬 유사체이기 때문에 울렁거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구토나 설사, 변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드물게 현기증이나 두통 그리고 불면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상선 암 이력이 있거나 다발성 내분비선종증 환자는 투여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어린이나 수유부, 임산부는 검증이 되지 않았기 때문에 투여를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삭센다. 효과

삭센다. 효과는 임상시험을 통해서도 입증이 되었는데요 삭센다가 FDA 승인을 받은 근거가 되는 연구에 의하면 5명 중 3명이 5 이상의 체중감소가 있었고 3명 중 1명이 10 이상의 체중감소를 확인했습니다. 이 연구는 3,731명의 비만 및 당뇨병 전 단계 환자들을 대상으로 56주간의 임상시험으로 92의 유의미한 체중감소 효과를 확인했다고 합니다.

제품의 작용원리

삭센다. 주사가 체중감소를 유도하는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큰 포인트는 식욕을 조절하게끔 도와준다는 것이 입니다. 우리 육체는 GLP1 수용체에 대한 효능제로 본 약물은 작용합니다. 이로 인해 뇌의 식욕을 담당하는 부분을 활성화시키는데, 이는 식욕이 덜 느껴지게끔 하는 효과를 갖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음식물의 섭취가 줄어들며 저절로 체중감소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삭센다. 용량 조절 어떻게 하면 될까?

삭센다는 용량을 점점 늘려가는 방식으로 맞게 되는데요 삭센다는 0.6mg 간격으로 용량을 점점 늘려나가게 되어있습니다. 삭센다. 기업 측에서 권장하는 용량 조절 방법은, 처음 1주는 가장 최소 용량인 0.6mg으로 시작해서 1주 간격으로 0.6mg씩 증량하라고 말합니다. 즉, 0.6mg으로 일주일 맞아보고 그다음 주에는 1.2mg으로 일주일 맞고, 그다음 주에는 1.8mg, 그다음 주는 2.4mg, 그다음 주는 3.0mg으로 증량을 한 후에 그 후로는 최대 용량인 3.0mg으로 지속적으로 유지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필요한 부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0.6mg 맞고 효과가 없습니다.고 해서 바로 1.2mg으로 증량을 하면 안 된다고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제대로 된 사용법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삭센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비용적인 부담

대부분의 다이어트 목적의 경우 의료보험이나 실비보험의 헤택을 받기 어렵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삭센다 주사 부작용 및

삭센다는 자가 주사제로 불편함과 위생관리의 위험이 단점으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