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회차정보와 시청률과 몇부작

재벌집 막내아들 회차정보와 시청률과 몇부작

윤현우 역송중기 작은 식당을 경영하는 어머니와 자동차회사의 노동자인 아버지를 둔 빈곤한 집안의 장남.순양 일가의 리스크를 관리하는 해결사로 오너의 지시에는 무조건적으로 복종합니다. 진성준이 윤현우에게 해외 비자금을 순양에 귀속시키라는 특명을 내리고, 이를 완료하고 돌아오던 중 납치되어 죽음을 맞이합니다. 진도준 역송중기 윤현우가 순양가로부터 죽임을 당하고, 윤현우의 영혼을 그대로 갖고 1987년 진양철 회장 의 막내 손자로 깨어난 인물. 뛰어난 통찰력과 예지력, 명석한 두뇌로 복수는 물론 순양의 왕좌를 빼앗기 위한 통쾌한 질주를 시작합니다.

진양철 역이성민 정미소에서 시작해 순양을 재계1위로 올려놓은 무소불위 순양의회장입니다. 순양을 잘 이끌후계자가 필요한데 하나같이 마음에 드는 자식이 없습니다.. 장자인 진영기로부터 진성준을 염 두에 두고 기회를 주는데 순양가를 떠났던 막내의 아들 막내 손자 진도준이 자꾸 눈에 들어옵니다.


imgCaption0
진윤기 일가

진윤기 일가

진윤기김영재 진양철의 3남, 진도준의 부 영화 개발 및 수입기업 대표 남30대 중반70대 순양제국의 서자. 다른 형제들이 동물성이라면 식물성 초식남. 언제나 온화한 표정의 스윗가이. 타인에 대한 배려가 몸에 밴 자상남. 혼외자인 진윤기는 결코 넘볼 수 없는 순양이라는 걸 일찍이 이해하고 순양엔 관심조차 가지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막내 아들 진도준이 사업감각과 배짱이 진양철을 닮았다. 거기에 진양철 회장의 총애까지 받으니, 이제라도 순양 가의 레이스에 나서야 하는 건 아닐까? 오랜동안 묻어두었던 그의 욕망이 생겨나는 듯한데. 이해인정혜영 진윤기의 아내, 진도준의 모 여30대 초반60대 순양제국의 이방인. 순양 가에 어울리지 않는 깨끗한 영혼. 한때는 화려한 탑스타였지만 그 세계에 어울리지 않는다는 걸 깨닫고, 진윤기를 만나 가정을 꾸렸다.

진영기 일가

진영기윤제문 진양철의 장남 순양조직 부회장 남30대 후반70대 넘치는 의욕에 딸리는 실력. 안타깝게도 진양철의 깜짝 놀랄만한 사업감각과 명민함은 물려받지 못했다. 감히 진양철의 그림자를 밟을 생각도, 그의 뜻을 어겨볼 생시각 하지 못했다. 아버지를 대신해 옥살이를 하고, 아버지 뜻대로 결혼까지 했지만, 여전히 못 미더운 장남. 미흡한 자신을 대신해 자신의 아들을 앞세워 진양철의 눈에 들어보려 하지만 진양철의 시선은 진도준에게 향합니다.

그의 앞길을 방해하는 자는 그 누구도 용서할 수 없습니다.. 설령 혈육인 가족이라도. ▷ 손정래(김정난) : 진영기의 아내 (여/30대 후반~70대) 큰소, 명동 사채업자 손가의 외동딸. 화려한 외모에 명품 애초가. 시어머니 영향인 듯 출신과 법도를 따박따박 따지고 위계질서에 각별히 예민합니다.

진도준의 사람들

오세현박혁권 진도준의 조력자이자 파트너 미라클 CEO남30대60대 투자의 귀재. 거래의 달인. 세상과 사람에 대한 날카로운 통찰력. 그의 투자 바이블은 성경 판단이 흐려질 때마다. 자본주의의 교과서 성경을 펼쳐 들곤 합니다. 돈은 세상과 인간을 이해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그의 눈에 도준은 어린아이답지 않은 통찰력과 비전이 마치 미래에서 온 사람처럼 보였습니다. 재벌가의 손자답지 않게 가난에 대한 통찰력까지.진도준과 함께 제대로 함께 제대로 한번 놀아보고 싶어졌다.

월스트리트가 아닌 대한민국에서, 순양을 상대로. 레이첼황미영 진도준의 친구 미라클 경제전문가 여30대. 오세현의 오른팔. 재미교포 출신. 세상 모든 물건을 투자의 대상으로 보고 가치, 가격을 매기길 좋아합니다.

떨어지는 시청률에도 안정된 1위 타이틀

연이은 흥앵에 높은 시청률을 자랑하는 재벌집 막내아들네이버

한편,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온 재벌집 막내아들에도 이목이 끌리고 있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의 기록은 역대 비지상파 드라마 시청률 5위에 해당되어 시청자들의 채널을 고정시켰다. 지난 16일 방송된 12화 시청률은 전국 19.8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 속 전 채널 1위를 이어갔다. 8화에서 시청률 급상승을 이어갔으나, 9화 시청률이 17로 재빠르게 떨어져 그다음 회차의 시청률 또한 우려되는 부분. 11화의 마지막을 진도준의 교통사고 엔딩으로 장식한 재벌집 막내아들은 시청률 21.1를 기록하며 최고 시청률을 갱신했다.

12회에서 시청률 19.8를 기록하며 0.3 떨어진 시청률 속에서도 전체 드라마 1위를 기록하며 또다시 넘사벽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최근 JTBC는 소위 드라마 정체기라고 시청자들이 표현할 정도의 작품을 잇따라 선보였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진윤기 일가

진윤기김영재 진양철의 3남, 진도준의 부 영화 개발 및 수입기업 대표 남30대 중반70대 순양제국의 서자.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영기 일가

진영기윤제문 진양철의 장남 순양조직 부회장 남30대 후반70대 넘치는 의욕에 딸리는 실력.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도준의 사람들

오세현박혁권 진도준의 조력자이자 파트너 미라클 CEO남30대60대 투자의 귀재.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