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들이 선물하기 좋은 화분 추천

집들이 선물하기 좋은 화분 추천

5월달에 많은 씨앗과 모종을 구매했습니다. 처음엔 창대했으나 끝은 미약한. 생각보다. 베란다에서 식물 등 없이 키우기가 어렵습니다. 햇빛을 꺼리는 제가 낮에 베란다를 봤을 때에는 충분했다. 생각을 해서 시작을 했습니다. 그건 단독의 생각이었는지 모종이든 씨앗을 발아시킨애든 연이어 죽어나갑니다. 모종에 벌레가 붙어와서 일부러 죽인애들도 있습니다. 고의는 아니고 벌레붙은 잎을 열심히 물에 씻어주고 가위로 다. 잘라버렸더니 광합성할 잎이 없어서 그런가 또한 하필 여름철이라 습해서 죽어버렸습니다.

중국에서는 베란다.


식물등과 일반 t5 led 비교
식물등과 일반 t5 led 비교

식물등과 일반 t5 led 비교

그런 의미에서 여러 형태의 저가형 식물등과 최근 시기 많이 쓰고 있는 t5 led의 전력과 밝기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비교에 사용된 제품은 릴 타입의 식물등적색3청색1, 바 타입의 식물등적색3청색1, 고휘도 식물 led 3구 모듈 렌즈형적색2청색1, 커버 제거 고효율 t5 led주광색 5700K, 커버 제거 고효율 t5 led전구색 3000K입니다. 이 수치는 핸드폰 어플로 측정한 것이라서 정확하지 않습니다.

거리나 각도가 조금만 바뀌어도 1000 단위는 쉽게 오차가 나니 대략의 수치만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릴타입 식물등 5M 롤은 중국에서 직구로 구입했습니다. 필요한 길이대로 잘라서 조립하는 제품입니다. 제조사의 설명에 의하면 led 5050 칩을 사용하고 있으며 적색:청색 비율은 3:1입니다.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는 약용으로도 신비로운 식물일 뿐만 아니라 욕실에 두기에도 이상적입니다. 따뜻하고 습한 자연생태계를 좋아하며 자주 물을 줄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진정 효과적인 젤은 편한 화상과 피부 자극을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의 담쟁이덩굴로도 알려진 포토스는 빛이 적고 습도가 높은 곳에서도 잘 자랄 수 있는 관리가 쉬운 식물입니다. 포토스는 계단식 덩굴이 있어 화분에 걸거나 높은 선반에 놓아도 멋지게 보이며, 욕실에 무성한 느낌을 더합니다.

식물등의 문제점

는 구체적인 파장의 led가 아니면 단순히 청색 혹은 적색을 낸다고 해서 다. 식물등의 효과적인 것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위의 그림에서 보이듯이 그래프의 기울기가 꽤나 가파릅니다. 엽록소b를 위해서는 적색광 670675 nm가 올정의롭게 나와야 합니다. 만일 650nm의 led를 사용하게 된다면 675nm의 led보다. 광합성 효율이 3분의 1이하로 떨어질 것입니다. 청색광그래프의 왼쪽은 그래도 400nm 이상이면 효율이 떨어진다.

하더라도 어느 정도는 광합성이 이루어지는 데 반해서 적색광그래프의 오른쪽은 구체적인 파장이 아니면 광합성 효율이 빠르게 나빠집니다. 저가의 식물등은 적색광 파장이 630660nm, 청색광 파장이 465470nm인 제품이 많습니다. 470nm라면 청색광 쪽에서 엽록소a가 흡수하는 데 적합하지만 엽록소b는 거의 활용할 수 없는 파장의 빛입니다.

욕실에서 식물을 키우기 위한 팁

조명 욕실은 일반적으로 조도가 낮기 때문에 식물이 간접광을 받을 수 있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창문 근처나 인공 조명 아래에 식물을 두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물주기 욕실은 습할 수 있으므로 물 주는 횟수를 적절하게 조절하시기 바랍니다. 물을 주기 전에 항상 토양 수분 수준을 확인하여 물을 너무 많이 주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배수 배수구가 있는 화분을 사용해 침수 및 뿌리 부패를 방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는 식물의 건강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집들이 선물용 화분 추천

1. 다육식물 화분 여러가지 종류와 크기의 다육식물을 심은 화분은 제하나하나씩 여러가지 모양과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수관 관리가 쉬워서 초보자도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2. 허브화분 요리를 즐기는 사람에게 선물하면 좋은 화분입니다. 로즈마리, 세이지, 바질 등 여러가지 허브를 심어 놓은 화분은 집에서 요리를 할 때 필요한 재료를 바로 손에 넣을 수 있어 편리합니다. 4. 테라리움 테라리움 화분은 작은 식물을 키우는데 알맞은 화분입니다.

작은 유리병이나 아크릴 상자 안에 여러가지 식물을 심 놓으면 작은 정원을 선물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외에 집들이 선물로 알맞은 식물 중 관리가 편한 식물로는 1. 선인장 선인장은 매우 강한 생명력을 지니고 있어 물을 적게 필요로 하고 직사광선이나 마른 환경에서도 잘 자라는 특징이 있습니다. 2. 스파티필름 : 스파티필름은 공기 정화 능력이 뛰어나고 물 주기와 관리가 쉽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식물등과 일반 t5 led

그런 의미에서 여러 형태의 저가형 식물등과 최근 시기 많이 쓰고 있는 t5 led의 전력과 밝기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알로에 베라

알로에 베라는 약용으로도 신비로운 식물일 뿐만 아니라 욕실에 두기에도 이상적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식물등의 문제점

는 구체적인 파장의 led가 아니면 단순히 청색 혹은 적색을 낸다고 해서 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