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드라마 권장 TOP 10 볼만한 한국 드라마

티빙 드라마 권장 TOP 10 볼만한 한국 드라마

오늘은 티빙 드라마 추천으로 10개의 작품을 단순하게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한국 드라마를 좋아해서 재밌게 감상했던 작품들 위주로 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는 OTT 서비스에서도 자체 제작을 하고 있어 볼거리가 풍성해지고 있습니다. 드라마라면 한국이나 미국 구별하지 않고 재밌게 시청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미드 보다. 한국 드라마를 더 좋아하고 있습니다. 재미난 작품들도 자주 나오고 있다고 해서 콘텐츠가 줄어들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럼 이시간부터 티빙 드라마 권하는 작품들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릴 티빙 드라마 제안 작품은 힙하게라는 작품입니다.


imgCaption0
스물다섯 스물하나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음으로 권하는 티빙 드라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입니다. 시청률은 11.5로 케이블 드라마 중 높게 나온 편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국 드라마인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1988년 시대에게 꿈을 빼앗긴 청춘들의 방황과 성장을 그린 작품입니다. 과거와 현재가 교체되는 이야기로 40대의 나희도가 18살 나희도를 회상하며 아름다웠던 청춘과 아픔을 간직한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이번 생도 잘 부탁해

tvN에서 방송했던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있습니다. 시청률은 5.7가 나왔어요. 웹툰을 원작으로 한 한국 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웹툰을 재밌게 봐서 기대를 했던 작품입니다.

전생을 기억하는 인생 19회 차 반지음이 꼭 만나야만 하는 문서하를 찾아가면서 펼쳐지는 저돌적인 사랑 드라마입니다. 신혜선 배우가 나오는 드라마도 모두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 드라마도 재미나게 봤었습니다.

경계의저편

경계의 저편은 사랑 판타지 애니입니다. 이계사인 여주와 요몽과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소년이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서로 적으로 태어났지만 같은 학교에 다니면서 어느새 서로 좋아하게 됩니다. 이후 서로를 목숨 바쳐 지켜주려 하는데 이 부분이 굉장히 마음 아프고 슬픕니다. 두 사람의 운명이 너무 안타깝고 또, 슬프고 예쁜 사랑얘기입니다. 새드앤딩이 될 뻔했지만 새드앤딩은 아닙니다.

풋풋하고 설렘 가득한 사랑 애니입니다.

여주는 공부도 우수하게 예쁜 외모로 학교 최고의 인기녀입니다. 반면 앞머리가 눈을 가리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블랙인 남주. 음침해 보여서 아이들은 남주를 피합니다. 오직 여주만이 말을 걸어줍니다. 그러다. 남주와 여주가 우연히 밖에서 만나게 되는데 하지만 여주가 남주를 못 알아봅니다. 남주는 학교 밖에서는 너무 잘생기고 스타일 좋습니다. 주인공 모두 반전 매력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미씽2 그들이 있었다

최근에 소개해드릴 한국 드라마는 미싱2, 그들이 있었다입니다. 시즌1을 재밌게 봐서 바로 챙겨봤던 작품입니다. 좋아하는 장르라 재밌게 감상했습니다. tvN에서 방송되었고 시청률은 5.9가 나왔어요.

사라진 사람들, 새로운 영혼 마을. 그들의 간절함에 오지랖 재발동한 영혼을 보는 콤비의 판타지 추적극입니다. 현재 티빙에서 시즌1, 2를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시즌3도 다시 할 생각이라고 작가가 밝히기도 했습니다.

경이로운 소문2

다음 추천드릴 한국 드라마는 tvN에서 방송된 경이로운 소문2입니다. 시청률은 6.1를 기록했습니다. 시즌1도 정말 재밌게 봤었는데 이번 시즌2도 인기가 좋았습니다. 새로운 능력과 신입 멤버 영입으로 더 강해진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더 악해진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악귀 타파 히어로물 장르의 드라마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악역으로 등장한 강기영 배우가 재조명되기도 했습니다. 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보여줬던 모습이 기억나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연기를 정말 잘해야만 되는 것을 새삼 느끼게 되었습니다. 티빙에서 경이로운 소문 시즌1과 시즌2 모두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티빙 드라마 제안 작품은 갯마을 차차차입니다. tvN에서 방영을 했었고 시청률은 12.7 기록했습니다. 방영 당시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입니다.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과 만능 백수 홍반장이 짠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다. 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티키타카 회복 사랑 코미디 드라마입니다. 가슴 따뜻해지고 힐링이 되는 작품입니다. 오늘은 티빙 드라마 추천으로 최근에 방영되었던 작품 10가지를 소개하여 드리도록 드렸습니다.

이미 본 작품들이 있을 수도 있겠지만 아직 시청하지 않았던 것이 있다면야 이번 기회를 통해 감상해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방영 중인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재밌어 보이는 것들이 많습니다. 저는 한 번에 정주행을 하기 위해 아직 보지 않고 완결이 날 때까지 대기 중입니다. 케이블에서 방송되는 드라마를 볼 수 있는 OTT 서비스 플랫폼인 티빙에서 많은 작품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스물다섯 스물하나

다음으로 권하는 티빙 드라마는 스물다섯 스물하나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생도 잘 부탁해

tvN에서 방송했던 이번 생도 잘 부탁해가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경계의저편

경계의 저편은 사랑 판타지 애니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