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컬러별 헤어 염색 컬러 종류

퍼스널 컬러별 헤어 염색 컬러 종류

지금 내가 하고있는 머리색상이 나랑 어울리는지 궁금하신가요? 퍼스널컬러별로 조화로운 모발 색상 알고싶으시다구요? 트렌드에 맞는 유행색상, 그리고 직장인들도 가능한 스테디한 색상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들어가기에 앞서, 같은 톤을 갖고있다고 하더라도 잘 조화로운 명도와 채도의 범위가 조금씩 달라지기에 조화로운 정도가 차이가 날 수있어요. 조금 더 잘 조화로운 빛을 찾고 싶다면 자기가 갖고 있는 기존의 눈동자와 헤어컬러를 기준으로 밝은 눈동자고명도밝은 색이 조금 더 잘어울리고, 비교적 어두운 톤을 갖고있으면 저명도의 색이 어울립니다.

그리고 웜쿨의 비중에 따라 노란빛푸른빛이 조화로운 정도가 달라지고 조화로운 색의 범위가 달라집니다.


imgCaption0
3가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3가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가을 웜톤 염색은 노란빛이 기초가 되는 색상에 조용한 색상이 잘 어울려요. 봄 웜톤보다는 한결 조용한 색상이 좀 더 조화로운 편입니다. 주로 브라운 계열, 밝은 색을 원한다면 베이지톤이, 살짝 시크한 느낌을 원한다면 카키브라운을 선택해주세요. 기본 컬러인 흐림 브라운, 초코브라운이 가장 베스트컬러입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이효리,제니,전지현이 있습니다.

1 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봄 웜톤 염색은 검은색 보다는 밝은 갈색 컬러가 잘 어울려요. 노란 빛이 도는 컬러가 들어가는 게 잘 어울립니다. 어두운 빛을 하고 싶다면 어두운 브라운 계열을 해보세요. 밝고 아기같은 이미지를 갖고 있는 분이라면 밝은 색이, 청순한 느낌을 가지신 분들은 조금 더 어두운 색이 잘 어울립니다. 레드계열을 원하시면 쨍한 레드나 버건디 느낌보다는 오렌지 빛의 레드가 좋습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귀여운 이미지의 아이유 수지, 츄,조이,이성경님이 있습니다.

퍼스널 컬러는 정말 의미가 있는 걸까?

인원은 누구에게나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죠. 저 또한 마찬가지이고요. 옷을 입을 때 나를 더 화사하게 돋표현할 수 있는 컬러감의 옷을 입는것이 얼굴을 저승사자마냥 축 깔아뜨리는 옷을 입는 것보다. 훨씬 낫겠죠. 저는 여름쿨라이트 진단을 받았기에 파스텔 계열의 옷이 어울리고 가장 조화로운 것은 화이트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퍼스널컬러 진단을 받은 후에 옷을 구매하게 되면 이상하게 화이트, 아이보리 계열로 구매를 하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염색을 좋아하는데요 이 컬러 저 컬러 다.

해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말 노란끼가 있는 헤어를 하면 얼굴이 정말 노랗게 떠보이더라구요. 여름쿨라이트의 경우는 자연적인 갈색, 즉 타고난 갈색 머리가 가장 잘 어울린다고 해요. 그리고 굳이 염색을 하고 싶다면 애쉬계열로 하라고 하더라구요. 아래 사진들을 나열해봤는데요 전부다. 제 얼굴입니다.

4겨울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겨울 쿨톤 염색은 푸른 빛을 기초로 하며, 쌀쌀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해주는 어두운 머리톤이 잘 어울립니다. 톤을 낮춰서 하는 색상이 어울리고, 밝은 색이 잘 어울리시는 분들이라면 애쉬를 섞어서 톤을 낮춰보세요. 검은색 머리색이 가장 잘 조화로운 톤이며, 베스트 컬러는 아니더라도 좀 더 부드러운 이미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크브라운 정도는 가능합니다.

2 여름 쿨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컬러

여름 쿨 염색은 기초색이 푸른 빛인, 파스텔 톤의 색상이 잘 어울립니다. 옅은 회색의 뮤트톤 색상이 어울리고요, 애쉬를 섞어 채도를 낮춘 금발이나 쿨브라운, 와인브라운, 옅은 핑크,보라빛 등이 어울립니다. 여름쿨톤이지만 화사하고 색이 안어울리고 기존에 갖고있던 자연모가 제일 잘조화로운 경우가 있는데, 염색을 할 때 점점 노란빛이 돌기 때문에 지속해서 컬러를 넣어주지 않는 이상, 염색하지 않은 머리가 가장 잘 조화로운 경우가 대부분 입니다.

대표 연예인으로는 태연,슬기,차정원,정채연이 있습니다.

결국엔 그냥 내 마음대로다

인원은 구속받는 거 싫어합니다. 누가좋아해요? 퍼스널컬러 진단 받은 이후로, 옷은 화이트 계열, 화이트 잉크가 한방울이라도 섞인 색깔을 찾게되었어요. 근데 저는 알록달록 비비드한 색감을 즐겨찾는 스타일이고 블링블링 스팽글이나 비즈 장식이 들어간 옷을 산다는 편인데요. 퍼스널컬러 진단에 따릅니다. 보시면 제약 사항이 너무 심하게 생기더라고요. 너무 짜증이 나가지고 결국엔 내 제한 없이 하기 시작했지요. 어차피 한번 살다가 가는 인생인데 꼭 이런 식으로 이 것저것 신경쓰면서 내 돈을 써야하나? 이런 생각이 들다보니까 퍼스널컬러고 나발이고 무시하기 시작했답니다.

물론 소개팅이나 선 자리에서 이성에게 나를 돋보이고 싶을 때, 이럴 땐 신경써주면 좋기야 하겠죠? 근데 꼭 남들에게 잘 보이기 위해 나를 꾸미는 건 아니니까요? 자기만족에 쇼핑하고 화장하고 머리하는 거 아닐까요? 아무튼 이게 저의 결론이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3가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가을 웜톤 염색은 노란빛이 기초가 되는 색상에 조용한 색상이 잘 어울려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봄 웜에게 잘 조화로운 헤어

봄 웜톤 염색은 검은색 보다는 밝은 갈색 컬러가 잘 어울려요.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퍼스널 컬러는 정말 의미가 있는

인원은 누구에게나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어하는 욕망이 있죠.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