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52, 내돈내산 후기 (청소)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52, 내돈내산 후기 (청소)

얼마 전에 에어프라이어를 장만했습니다. 한 달 정도 사용해보니, 이렇게 좋은 걸 왜 지금 샀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분명히 전자레인지와 프라이팬 조리와는 구별되는 요리를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내돈내산한 필립스 에어프라이어에 대한 솔직한 후기와 청소법입니다. 제가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모델은 바로 필립스의 HD9252모델입니다.


imgCaption0
내부의 바스켓과 기름통, 분리방법

내부의 바스켓과 기름통, 분리방법

기름통과 바스켓을 분리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손잡이에 달린 뚜껑을 열고 분리 버튼을 누르면, 쉽게 기름통과 바스켓이 분리됩니다. 설거지 할 때도 매우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아래의 Gif 영상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Gif 파일이라 다소 로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로 요리를 해보자 Feat. 올반 옛날통닭 자, 이제 설치 및 사용법은 모두 익혔고, 진지하게 에어프라이어를 이용하여 요리를 해볼 것입니다.

첫 요리는 이마트에서 함께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옛날 통닭 제품입니다. 올반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에어프라이어용 요리를 찾으시는 분들께 강추하는 품목이기도 합니다. 올반 옛날통닭의 겉포장에는 180도 20분 완성이라고 적혀있는데요. 이 기준에 따라 해보니, 바삭한 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다소 아쉬웠습니다.

제품의 내부

전체적으로 이 제품은 큰 사이즈는 아닙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할 때, 가족이 많은 가정에서는 이 제품보다. 크기가 큰 물건을 구매하셔야 할 것 같구요. 23인용이 가장 적합해보이며, 저같이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도 안성맞춤인 제품인 것 같습니다. 참고 바스켓 사이즈 가로 18.5cm X 세로 18cm X 대각선 20.5cm 에어프라이어의 바스켓 사이즈에 대해서는 개인별로 좋아하는 사이즈 편차가 있을 것 같습니다.

명확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 앞에서도 언급한 것처럼, 이 제품은 23인용 음식을 한 번에 조리할 수 있는 사이즈라는 것입니다. 또한 최근 여러가지 에어프라이어 전용 음식들이 많이 출시되고있는데요. 특히 치킨, 피자 등의 부피가 큰 제품들도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지요. 하지만 이 제품의 경우 사이즈가 큰 피자 같은 경우는 한꺼번에 다.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무엇인가?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격 에어프라이어는 일반 튀김기나 오븐에 비해 가격이 비싼 편입니다. 에어프라이어의 가격은 브랜드와 모델, 용량 등에 따라 다르지만, 대부분 10만원에서 30만원 사이에 거래됩니다.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하기 전에, 자신의 요구사항과 예산액을 고려해야 합니다. 용량 에어프라이어는 작은 크기규모로 공간을 절약할 수 있는 혜택이 있지만, 반대로 크기가 작아서 한 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제작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의 용량은 대부분 1리터에서 6리터 사이에 있으며, 가족 단위나 파티용으로 사용하기에는 부족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할 때는 음식을 너무 많이 넣지 않고, 적절한 간격을 두어 공기가 잘 순환하도록 해야 합니다.

제품의 외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52의 가장 큰 특징은 디지털 터치형이라는 것입니다. 필립스의 이전 모델들이나, 저가형 에어프라이어의 경우 다이얼을 돌려서 시간을 세팅하는 제품이 많았는데, 이 모델은 기계의 전면부를 터치하여 활용하는 방식입니다.

올블랙의 컬러는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또한 전원을 키거나 조리를 할 때, 주황빛의 불이 들어와서 가시감을 더 좋게해주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야채-고기-생선-빵 등의 이미지가 함께 보이며 해당 메뉴에 알맞은 온도와 요리 시간은 자동세팅 되어있습니다.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52, 솔직한 평은?

지금까지 내돈내산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HD9252 모델에 대한 글을 해보았습니다. 이 제품에 대한 저의 솔직한 평은 “아, 이렇게 좋은 걸 왜 지금 샀을까?” 하는 것입니다. 물론 이 제품이 아니어도 좋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다른 브랜드명 제품들을 구매해도 아마 만족도는 비슷하실 겁니다. 에어 프라이어로 할 수있는 음식들이 너무 많기 때문이죠. 또한, 기름기를 쫙 뺐기 때문에 일반 튀김 음식을 먹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저 또한 구매 후, 감자와 생선, 돼지 고기등의 기름기를 쫙뺀 채로 달콤하게 먹고 있습니다. 하지만 필립스라는 세계적인 전자제품의 우수성, 편리한 AS와 제품 보장 등을 고려하면 필립스 HD9252 디지털 모델은 나쁘지 않은 선택이 될 것 같습니다. 인터넷에서 여러 리뷰를 보시고, 직접 가전 매장에 가서 고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내부의 바스켓과 기름통,

기름통과 바스켓을 분리하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내부

전체적으로 이 제품은 큰 사이즈는 아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에어프라이어의 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