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화개장터 하동가볼만한곳하동여행경남여행

하동 화개장터 하동가볼만한곳하동여행경남여행

재료가 가진 본연의 맛을 중요히 여기며 지역의 전통적인 식문화를 이어 가고자 노력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무인양품에서는 그 사람들과 활동을 함께 하며 좋은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바로 한국의 여러 고장에서 생산 제조되는 식품과 음료와 주류를 무인양품에 맞는 사이즈와 포장으로 맞추어서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온라인에서는 이미 품절인 미니약과 가격은 한봉지에 3900원입니다. MZ세대를 겨냥한 할매 입맛을 살린 제품입니다.


기프티콘 판매 앱 비교
기프티콘 판매 앱 비교


기프티콘 판매 앱 비교

기프티콘 앱들도 앱테크로 묶어서 올릴까 했는데파는것뿐만 아니라 사는것도 하는데 앱테크라기엔 애매해서 이런식으로 매다 올리겠다. 니콘내콘은 정말 볼때마다. 담배모양같다니콘내콘은 방금 말했듯이 기프티콘을 48할 수 있는 앱이고 다른데보다. 기프티콘이 훨씬싸다. 그래서 여긴 기프티콘을 팔때보다. 살때 더 좋은거같다. 나도 이벤트로 받은 적립금 2000원으로 좋아하는 불닭볶음면과 바나나우유를 샀습니다. 불닭은 재고가 안남아서 아직 바꿔먹진 못했지만.판매할때는 이렇게하면 되는데 하지만 제시가를 판매자가 아닌 니콘내콘에서 제시하는게약간 특정 점입니다.

당근마켓은 최근 시기 확 뜨고있는 중고거래 앱입니다. 특히 놀뭐에서 당근얘기가 나온이후로 더욱 떡상한것 같다. 다른 앱들과 달리 당근마켓은 직거래 위주로 운영되는데이유는 동네 반경 6km 까지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동네를 설정하고나면 내 동네에서 어떤사람이 어떤물건을 파는지 볼 수 있고 채팅으로 약속장소를 정해서 거래 할 있습니다. 면대 면이라 부담스러운 경우는 해당 장소에 물건을 놔두고 가져가고 돈은 계좌이체로 보내는 경우도 있다들었다.

난 아직 이용해본적은 없습니다.. 동네가작아서그런지 살 제품이 너무 없습니다.ㅜㅜ이렇게 중고거래 앱들을 비교해봤는데각자 다. 장단점이 뚜렷한거같다. 아무쪼록 전부 사건사고 없이 성장해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정말 여러 레토를 음식을 판매하고 있는 무인양품 이 정도면 나혼산을 겨냥하고 제대로 작심하고 만든 아이템들입니다. 1인용으로 딱 좋은 여러 레토르 밥과 반찬은 혼밥을 하면서도 영양을 챙기거나 도시락으로 싸가도 좋을 사이즈와 양입니다. 손쉽게 조리할 수 있어서 좋고 무엇보다. 원산지가 한국이라 믿음이 간다. 하나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홍천 들기름 들기름을 아침마다. 세숟가락씩 먹을려고 구매했습니다. 엄마가 국산 들깨를 시골 방앗간에서 직접 짠 국산 들기름 맛이 난다.

쿠팡이나 네이버 쇼핑에서 파는 국산으로 둔갑한 가짜 들기름이 아닌 정말 들기름입니다. 맛을 보니 정말 엄마가 해주신 들기름의 90 비슷한 맛이 난다. 오늘도 아침에 세숟가락을 먹었습니다.

무인양품은 왜 변하고 있는것일까?
무인양품은 왜 변하고 있는것일까?

무인양품은 왜 변하고 있는것일까?

한국의 농촌 지역 밀착형으로 상품을 구성한 이유는 무엇일까? 무인양품이 일본 브랜드라는 이미지를 교환하고 싶은 것일까? 아니면 지역 경제를 활성화 시키는 좋은 면과 지역의 좋은 상품들을 개발하는 MD적 측면이 강한 걸까? 이미지와 아이템 개발이라는 두가지 토끼를 잡기 위함일까? 일본식 소스와 식음료만 가득했던 무인양품에 한국의 농촌 지역 밀착형 소규모 자영업자들과 농업인들의 상품들이 많아진것은 반가운 일입니다.

그 지역에 가야만 그 지역의 특산물을 맛볼 수 있는 관광특산물 코너 같은곳이 무인양품에 생겼습니다. 우와 이런것도 있구나 무인양품의 발칙한 도발이 지금은 몹시 반갑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