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귀다육 괴마옥(파인애플선인장) 알아보기

희귀다육 괴마옥(파인애플선인장) 알아보기

파인애플은 거친 외관에도 불구하고 환영과 환대의 상징입니다. 이는 17세기 미국 식민지 개척자들이 카리브 제도에서 파인애플을 수입하여 안절부절한 무역로를 용감하게 여기며 손님과 나누기 위해 사용했던 시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파인애플은 또한 면역 체계에 상당한 도움을 줍니다. 한 컵에는 세포 보호와 콜라겐 생성에 필요한 역할을 하는 비타민 C의 일일 권장 섭취량의 88 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네랄인 망간은 신체에서 음식을 대사하고 혈액을 응고시키며 뼈를 건강하게 계속하는 데 요구되는 역할을 합니다.

파인애플 한 컵에는 매일 필요한 망간의 절반 이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미네랄은 곡물, 렌즈 콩, 후추에도 존재합니다.


항산화제 다량 함유
항산화제 다량 함유

항산화제 다량 함유

음식을 먹으면 몸이 음식을 분해합니다. 이 과정은 자유 라디칼이라는 분자를 생성합니다. 담배 연기와 방사선에 대한 노출도 마찬가지입니다. 파인애플은 만성 질환을 일으킬 수 있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세포를 보존하는 두 가지 항산화제인 플라보노이드와 페놀산이 풍부합니다.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하지만 브로멜라인은 또한 암 위험 감소와 관련이 있습니다.

계절별 물주는 방법
계절별 물주는 방법

계절별 물주는 방법

겉흙이 마른 뒤 23일 정도 후 늦은 아침에 물주기 여름고온다습, 과한 습도에 주의 낮 30ordmC 이상 밤 20ordmC 이상 물을 주지않아야 하며 , 월 1회 겉흙만 젖을 정도로 가볍게 줘야 합니다. 해가 진 뒤에 물을 줘야합니다. 오전에 준 물이 해가 지기 전까지 마를 정도면 충분합니다. 겨울휴면기 최저온도 10ordmC 이상 유지가 어렵다면 12월 부터 2월까지 물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따끔거림과 알레르기에 관한 내용
따끔거림과 알레르기에 관한 내용

따끔거림과 알레르기에 관한 내용

품질좋은 파인애플을 섭취하면 입안에서 따끔거리거나 화끈거릴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조직이 단백질로 구성되어 있고 파인애플의 브로멜라인이 이러한 단백질을 분해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반응은 일시적인 것으로 파인애플에 대한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것은 아닙니다. 파인애플과 함께 유상품을 함께 먹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키우는 방법

최적 온도 20ordmC25ordmC 최저 10ordmC 이상이며 겨울철은 조심을 필요합니다. 햇빛과 통풍이 잘 드는 곳에 두고 키우면 웃자람을 방지할 수 있고 키만 쑥 크는 것을 방지 할 수 있어요. 물은 23주에 1회 주는 것이 적당하며 건조하게 키우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그늘에서도 키울 수 있지만 갑자기 어두운 곳에서 밝은 곳으로 이동하면 심하게 그으릴 수 있기대문에 천천히 적응하는 것이 좋습니다. 겨울에 머리부분의 잎이 노랗게 떨어지면 정상이나 겨울이 아닌 다른 계절에 중간 잎이 노랗게 변하면 물이 너무 차갑거나 부족하다는 뜻입니다.

품질좋은 파인애플을 자르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드리겠습니다.

파인애플은 다루기가 약간 복잡할 수 있지만, 아래와 같은 방법을 따라 거친 외피를 제거하고 과즙이 여러가지 과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상단과 하단을 잘라서 크라운 부분을 제거합니다. 그런 다음 “눈”이라고도 하는 작은 돌기를 파내어 제거합니다. 파인애플을 세운 후 위에서 아래로 바깥 쪽의 겉 피부를 자릅니다. 그리고 위에서 아래로 반으로 자른 후 반쪽을 다시 4등분으로 자릅니다.

네 조각에서 코어 부분을 잘라내고, 요구하는 크기로 더 작게 자릅니다. 위의 방법을 의하면 품질좋은 파인애플을 손쉽게 자를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항산화제 다량 함유

음식을 먹으면 몸이 음식을 분해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계절별 물주는 방법

겉흙이 마른 뒤 23일 정도 후 늦은 아침에 물주기 여름고온다습, 과한 습도에 주의 낮 30ordmC 이상 밤 20ordmC 이상 물을 주지않아야 하며 , 월 1회 겉흙만 젖을 정도로 가볍게 줘야 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끔거림과 알레르기에 관한

품질좋은 파인애플을 섭취하면 입안에서 따끔거리거나 화끈거릴 수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