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할인꿀팁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 할인꿀팁

제주도는 사계절 내내 성수기라 할정도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여행지 인데요. 에메랄드 빛 바다가 사면에 펼쳐져 있고 , 사람들을 현혹시킬만한 조형물이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유적지나 관광지 나들이와 휴식의 공간이 모두다. 있는 제주도는 뺴놓을 수 없는 우리나라의 대표 지역입니다. 그럼 이번에는 제주도의 12월 가볼만 한곳 10곳에 에 대해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에는 제주도의 어떤 여행지가 있고 어딜 추천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제주 아르떼 뮤지엄 제주도 12월 가볼만 한 곳 첫차례 여행지는 제주 아르떼 뮤지엄 입니다. 제주 애월읍에 자리한 미디어 아트 전시관 아르떼 뮤지엄입니다.


카페 글렌코 유럽수국
카페 글렌코 유럽수국

카페 글렌코 유럽수국

8월 제주도 볼만한 꽃은 해바라기와 수국이 있었으나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수국은 다. 지났고 이제 유럽수국을 볼 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유럽수국이 가장 넓은 규모로 만개하고 예쁜 곳이 카페 글렌코입니다. 음료도 맛있는 곳이고 카페가 아주 넓어서 후회하지 않을 장소입니다. 더군다나 8월 제주도 날씨가 습하기도 하고 덥고, 또 언제 비가 내릴지도 모르기 때문에 카페 하나 정도는 알아두면 좋은데 카페 글렌코를 알아두시고 비가 그친다면 유럽 수국도 볼 수 있을 겁니다.

장담하건데 유럽수국이 가장 예쁜 곳은 카페 글렌코입니다.

하도해수욕장
하도해수욕장

하도해수욕장

제주 월정해수욕장, 하도해수욕장, 우도해수욕장, 애월 한담 및 오요리 바닷가에서는 투명 카약을 타고 물 위에서 둥둥 떠 있는 색다른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그중에서도 제가 특히 즐겨찻는 곳은 정말 해수욕장입니다. 정말 해수욕장은 사람이 많지 않으면서 바다가 그런 식으로 예쁜데 아직은 관광객들이 잘 모르고 해수욕장이 아담한 편이라서 오붓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입니다.

이야말로 아는 사람만 즐기는 제주도 숨은 명소 해수욕장이라고 할까요? 화장실이나 각종 편의시설 있습니다.

서귀포 돈내코 원앙폭포

돈내코 계곡 원앙폭포는 한라산에서 내려온 차디찬 물이 에메랄드빛을 뽐내며 흐르는 곳으로 제주 도민들도 사랑하는 여름 시기 피서지입니다만 요즘에는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아오는 인생사진 명소입니다. 한 번 들으면 잊지 않을만큼 특정 이름을 갖고 있는 돈내코는 과거 멧돼지들이 물을 먹었던 내의 입구란 뜻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계곡 입구에 주차를 하고 산책로를 따라 10분 15분 정도 걸으면 원앙이 살았다는 전설이 있는 5 높이의 원앙폭포를 볼 수 있고 볼 때마다.

빛깔이 영롱해서 감탄이 나오더라구요.한라산에서 내려오는 용천수가 폭포수로 몰려오는 원앙폭포에서 물놀이를 한다면 잊지못할 여름 제주도 여행이 될 수 있으며 폭포와 난대 상록수림이 어우러진 돈내코 계곡은 한여름에도 다른 지역에 비해 선선하고 시원한 폭포수 웅덩이에 육체를 담그면 청량함으로 여름 힐링 여행지 베스트 10이 이곳이구나 새삼 또 느끼게 됩니다.

황우지해안 선녀탕

제주 서귀포의 황우지 해안은 화산석의 바위들이 물을 막아 만들어 낸 자연 해수 풀장으로 화산석 갯바위들이 가둬놓은 황우지의 바다는 다이빙을 받아들일 만큼 수심이 깊은 곳으로 성인들 물놀이 장소로 안성맞춤인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입니다. 전국의 해안을 다. 뒤진대도 자연 절벽에서 육체를 던지는 다이빙이 가능한 곳은 없을 것이고 이미 5월 6월부터 물놀이나 시작된 장소이기도 합니다.

황우지는 제주 올레 8코스가 지나가는 해안의 명소로 갯바위가 가둬둔 황우지의 맑고 투명한 바다는 가히 감동적이고 아름다워서 물놀이를 하지 않는 사람도 여름 제주도 가볼만한 곳 10곳으로 들렀다가는 곳입니다.

여름 피서가 시작되는 7월과 8월 제주도 휴가 시즌 황우지는 젊은이들의 함성으로 가득차 활기가 돋아 더 유쾌한 곳입니다.

딩글 페닌슐라

딩글 페닌슐라에서는 게일어를 활용하는 커뮤니티, 고대 고고학 유적지, 멋진 해안 풍경을 통해 고전적인 아일랜드 생활을 엿볼 수 있습니다. Slea Head Loop를 타고 대표적인 Blasket Islands를 방문하고 다정한 현지인들을 만나보세요. 열정적인 북아일랜드의 수도 벨파스트를 둘러보세요. 타이타닉 벨파스트 박물관에서 도시의 재미있는 역사에 푹 빠져보세요. Falls와 Shankill 지역의 정치적인 벽화를 탐험하고 열정적인 레스토랑과 바 장면을 즐겨보세요. 킬케니의 중세 도시에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갑니다.

자주 묻는 질문

카페 글렌코 유럽수국

8월 제주도 볼만한 꽃은 해바라기와 수국이 있었으나 일반적으로 볼 수 있는 수국은 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도해수욕장

제주 월정해수욕장, 하도해수욕장, 우도해수욕장, 애월 한담 및 오요리 바닷가에서는 투명 카약을 타고 물 위에서 둥둥 떠 있는 색다른 기분을 만끽할 수 있어 8월 제주도 가볼만한곳 10곳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서귀포 돈내코 원앙폭포

돈내코 계곡 원앙폭포는 한라산에서 내려온 차디찬 물이 에메랄드빛을 뽐내며 흐르는 곳으로 제주 도민들도 사랑하는 여름 시기 피서지입니다만 요즘에는 관광객들이 더 많이 찾아오는 인생사진 명소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