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2022 해피뉴이어 영어 글자 제작하기 홀리데이 집콕놀이 취미생활 일상일기

happy new year 2022 해피뉴이어 영어 글자 제작하기 홀리데이 집콕놀이 취미생활 일상일기

Heart Bones Heart dont have bones. They cant actually break. 약물중독자 엄마를 둔 Beyah는 살아남기 위해 애쓰고 있는데요. 어느 날 아르바이트를 갔다와 보니 엄마는 약물중독으로 죽어있고 월세가 밀려 쫓겨나게 생기자 드문드문 연락하던 친아빠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아빠는 재혼한 상태라 새엄마, 새언니도 생겼는데, 아빠는 Beyah를 새엄마의 여름 별장이 있는 섬으로 데려갑니다. Beyah는 섬으로 가는 페리에서 Samson을 만나게 되는데요. 첫 만남이 썩 유쾌하지는 않았지만, 둘은 점점 서로에게 빠져듭니다.

후반부에 나름 반전이 있는데요. 풋풋한 사랑 좋아하시면 추천합니다.


Ugly Love
Ugly Love

Ugly Love

Its the beautiful moments like these that make up for the ugly love.

간호사이자 대학원생인 Tate는 친오빠 집에서 지내기 위해 갔다가 술에 잔뜩 취해 오빠 집 문앞에 쓰러져 있는 Miles를 만나게 됩니다. 과거 연인과의 깊은 상처로 인해 많은 시간 연애를 하지 않고 사랑도 믿지 않는 Miles와 그런 그를 기꺼이 감내하고 사랑하는 Tate의 이야기 입니다.

대사가 상당히 오글오글 하지만, Miles의 과거 연인과의 이야기와 상처를 극복하고 Tate를 받아들이기까지의 과정이 물 흐르듯이 쓰인 소설입니다. 작가님의 소설 중 처음으로 남자 주인공의 감정에 많이 공감하며 읽었던 소설입니다.

팀과 함께 하는 외출 제안하기 Suggesting a Team Outing
팀과 함께 하는 외출 제안하기 Suggesting a Team Outing

팀과 함께 하는 외출 제안하기 Suggesting a Team Outing

기업 동료나 팀끼리 식사만 하면 재미없습니다. 하지만, 우리 사회도 많이 변화하고 있지만, 경직된 기업 조직에서 함께 회식하는 것 말고는 팀끼리 움직여서 뭔가 명랑한 Activity를 함께 하는 문화는 아직까진 보편적이지 않은 것 같습니다. . 업무의 연장이라 생각되니 오히려 귀찮죠. 워크숍이나 MT 가자고 하는 말이 놀자는 소리로 들리는 게 아니라서 더 무서울 때가 많습니다.

My choice helped me realize that sometimes the hardest decisions a person can make will most likely lead to the best outcomes.

It ends with us의 후속편입니다. 책의 스타트 자체가 It ends with us의 끝장면에서 시작하기 때문에 연결해서 읽으시려면 전작을 읽으셔야 합니다. 후속편에서는 성숙하고 지혜로운 Atlas와 Lily의 사랑이야기가 전개됩니다.

Atlas의 어려운 가정사와 Lily와 Ryle 사이의 세련된 관계 역전까지 술술 잘 읽히며 몰입이 잘됩니다. 보통 후속편은 전작보다. 못하기 마련인데 상당히 만족스러웠고 이 두소설을 함께 읽어야 한 편의 이야기가 완성되는 느낌이었어요. 무턱대고 국내에 번역본이 나온 것이 아닙니다.

All Your Perfects

If you only shine light on your flaws, all your perfects will dim.

Quinn은 약혼자 Ethan의 아파트에 갔다가 그의 집 앞을 서성이는 웬 남자 하나를 만납니다. 자신을 Graham이라 밝힌 그는 Graham의 아파트에 자신의 여자친구가 Ethan과 함께 있다고 알려 줍니다. 같은 상처를 입게 된 둘은 시일이 지난 후 다시 결혼을 합니다.

하지만 지속해서 임신에 실패하고 괴로하는 Quinn과 함께 아파하며 천천히 부서져 가는 Graham의 관계가 결혼 전, 결혼 후의 챕터로 전개되어 주인공의 감정의 흐름에 몰입하게 되는 소설입니다.

커피 브레이크 일정 잡기 Scheduling a Coffee Break

Anyone up for a coffee break? Let”s take a 15-minute breather and catch up in the break room. (커피 브레이크 어때요? 15분 정도 쉬면서 휴식을 취하고 휴게실에서 만나요) I could use a caffeine boost. Let”s grab some coffee together before the meeting. (카페인 부족해진 것 같습니다. . 회의 전에 커피 좀 가져올까요?) ”take a breather”는 ”한숨 돌리다.

혹은 휴식을 취한다는 뜻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Ugly Love

Its the beautiful moments like these that make up for the ugly love.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팀과 함께 하는 외출 제안하기 Suggesting a Team

기업 동료나 팀끼리 식사만 하면 재미없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All Your

If you only shine light on your flaws, all your perfects will dim.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Leave a Comment